패션·유통업계, 중고 거래도 ‘브랜드 품격’으로… 리커머스 플랫폼 경쟁 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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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유통업계, 중고 거래도 ‘브랜드 품격’으로… 리커머스 플랫폼 경쟁 가열

패션·유통업계가 ‘리커머스(중고 재거래)’ 시장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디스커버리 자사 공식 온라인몰 내에 오픈한 ‘디스커버리 리마켓’은 자원 순환형 거래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제품의 가치를 다시 순환시키는 ‘지속 가능한 소비 경험’을 제안한다.

생활문화기업 LF 는 지난 9월 자사 브랜드의 중고 거래를 활성화하고 패션 자원 순환을 실현하기 위해 리세일 마켓 서비스 '엘리마켓(L RE:Market)'을 정식 론칭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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