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36년 만에 우지 라면 ‘삼양1963’으로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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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36년 만에 우지 라면 ‘삼양1963’으로 부활

삼양1963 출시, 원조 삼양라면 맛 현대적 재해석 2030 세대와 추억 세대 겨냥한 프리미엄 시장 도전 전통 조리법 현대화·골든블렌드 오일 적용, 면과 국물 풍미 강화 삼양식품이 36년 만에 우지(牛脂)를 활용한 라면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면 시장에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1989년 우지 사건 이후 단절됐던 원조 라면의 맛과 삼양의 브랜드 철학이 신제품 ‘삼양1963’을 통해 부활한 것이다.

채혜영 삼양식품 부문장은 “라면의 핵심은 면을 튀기는 기름이다.지난 40년간 시도되지 않았던 우지 유탕을 다시 적용했다.우지는 팜유보다 단가가 두 배 이상 높지만, 진정한 맛을 위해 선택했다.삼양1963은 203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50대는 추억 세대로 설정해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제품이다.국내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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