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는 지난 1년간 느린마을 막걸리 판매 데이터(2024년 10월~2025년 9월)를 분석한 결과 여자는 달콤한 봄, 남자는 청량감 있는 가을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분석은 느린마을 막걸리의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홈술닷컴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했다.
성별에 따른 구매 비율을 보면, 남성은 가을 막걸리(36.2%)를 가장 많이 구매했으며, 여성은 봄(39.8%)과 여름(27.3%)에 집중된 구매 패턴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