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탁세제·섬유유연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확대하고, 키즈 세정 카테고리 라인을 강화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아토팜은 KBS2 TV 인기 육아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심하루와 엄마 사야를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하루를 위한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아토팜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아토팜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탁세제·섬유유연제 트라이얼 키트와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