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탈모 제품 구매, 2030이 4050 추월...여성도 70% 이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다모다 탈모 제품 구매, 2030이 4050 추월...여성도 70% 이상

한때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탈모 제품이 이제는 MZ세대와 여성층의 일상 속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모다모다는 지난 9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를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부터 2030 세대 및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모다모다가 공개한 다이소 온라인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의 구매자 10명 중 7명(71%)이 여성으로 남성(29%)의 두 배를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