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는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네이버 하이엔드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는 정품 보증과 공식 A/S, 브랜드 시그니처 패키징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카카오 역시 선물하기 내 럭셔리 브랜드 선물 전용관 '럭스(LuX)'에 입점한 명품 업체를 확대하는 중이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명품 입점에 공을 들이기 시작한 건 코로나19로 온라인 명품 판매 수요가 확대되면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