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광고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반영된 아이디어와 연구 중 아이디어 수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고객 제안으로 만들어진 상품, 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처럼 심플 번역기, 버킷리스트, 심플 랩은 LG유플러스가 브랜드 캠페인에서 추구하는 심플, 맞춤, 연결의 가치를 각각 구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