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위에…‘자주발열’ 시리즈 매출 391%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른 추위에…‘자주발열’ 시리즈 매출 391% ‘껑충’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지난달 17일~31일간 ‘자주발열’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91% 급증했다고 3일 밝혔다.

품목별로 자주발열 패션 상품은 전년 동기대비 490% 증가했으며, 침구류 매출은 전년비 204% 증가했다.

같은 기간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한 제품은 ‘발열온감 차렵이불’로 전년 동기대비 204%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