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가 지난 10월 25일, 일본 드럭 스토어 ‘프라자(PLAZA)’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아인즈&트루페(AINZ&TULPE)’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선행 입점을 시작으로 오우즈너리는 일본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서며, 2026년 상반기까지 약 1000여 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오우즈너리 관계자는 “이번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 입점은 단순한 유통 확장을 넘어 현지 소비자와 직접 만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일본 내에서 ‘오우즈너리’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K-뷰티의 섬세한 기술력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지 맞춤형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