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K뷰티는 혁신을 이끄는 산업으로, 단순한 제품을 넘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최근 K뷰티가 미국에 이어 중동 지역에서도 두 번째 성장 곡선을 그리면서 중동 대표 5개 시장으로의 지난해 기준 수출 규모가 전년대비 76% 증가했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중동은 K뷰티 브랜드가 문화적 다양성과 혁신을 동시에 실험할 수 있는 무대”라며 “랜딩인터내셔널은 중동을 비롯한 신흥 시장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허브로 도약해 K뷰티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브랜드의 제품 현지화, 마케팅, 유통까지 미국 진출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유통업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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