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지방 민원 비중 30% 돌파…금감원, 지방은행 CCO 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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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권 지방 민원 비중 30% 돌파…금감원, 지방은행 CCO 호출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이 지방은행과 지역본부 소비자보호 담당 임원(CCO)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와 신속한 민원 처리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한다.

3일 금감원은 '지역별 찾아가는 분쟁조정 간담회'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방은행과 지역본부 소비자보호 담당 임원을 면담하고, 금융상품 판매 관행 점검·개선과 주요 분쟁사례 공유를 통해 민원 발생 예방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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