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이정은 연기 차력쇼…'햐안 차를 탄 여자' CGV골든에그 93% 극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려원·이정은 연기 차력쇼…'햐안 차를 탄 여자' CGV골든에그 93% 극찬

올가을 강렬한 몰입과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감독 고혜진)가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등 높은 실관람지수를 선보이며 본격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가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등 높은 관람객 평점을 보여주며 본격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와 같이 높은 실관람 평점을 보여주고 있는 것에는 “섬세하고 현실적인 감정선이 인상적이었다”, “배우들의 연기도 자연스럽고 여운이 오래 남는다”, “정려원의 새로운 발견!”, “배우들 연기력 덕에 너무 긴장감 넘치게 봤다”, “정려원 연기 너무 소름 돋았음”, “이정은도 이정은이지만 정려원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 등 ‘하얀 차를 탄 여자’를 통해 정려원, 이정은이 보여준 폭발적인 열연에 있다고 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