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벨 의원 이상수 원장,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와 맞손… 엑소좀 기반 정밀 피부 시술 연구 선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라벨 의원 이상수 원장,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와 맞손… 엑소좀 기반 정밀 피부 시술 연구 선도

미라벨 의원 이상수 원장,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와 맞손… 엑소좀 기반 정밀 피부 시술 연구 선도 미라벨 의원 이상수 원장이 바이오소재 전문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ABio Materials)와 키닥터(Key Doctor) 협약을 체결하며 주목받고 있다.

▲ 바이오 기술과 임상 노하우 결합, 시술 패러다임 변화 기대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의 선진 바이오 소재 기술력과 미라벨 의원 이상수 원장의 깊이 있는 임상 경험 및 레이저 전문성이 결합되면서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상수 원장은 "의료 환경의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아이템을 찾는 과정이 곧 의사로서의 성장"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환자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