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AI로 민원 처리 혁신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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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AI로 민원 처리 혁신 나서

KB손해보험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AI 민원 해결 도우미'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콜센터 고객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이번 AI 서비스를 개발했다.

KB손해보험은 앞으로 이 서비스를 'One-Stop 민원 처리 서비스'로 고도화하고, 민원 처리에 필요한 서식 자동 제공 및 현장 양식 관리 시스템도 개발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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