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빼빼로데이’ 맞아 ‘트릭컬 리바이브’ 협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24, ‘빼빼로데이’ 맞아 ‘트릭컬 리바이브’ 협업

이마트24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 5종, 단품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일반 빼빼로 2종(초코필드/아몬드) 구매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순위별로 ‘디오라마 아크릴 2탄 풀세트’, ‘우리는 버터단’ 가디건, 죠안 응원봉 패키지 등 트릭컬 리바이브 인기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연중 최대 빼빼로 매출을 기록하는 11월을 맞아 인기 게임 ‘트리컬 리바이브’ 굿즈를 동봉한 매력적인 빼빼로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굿즈 포함 상품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아울러 다음달에는 트릭컬 리바이브와 협업한 신규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