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윤 케어디렉터,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케어허브에서 시니어 복지의 새로운 길을 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시윤 케어디렉터,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케어허브에서 시니어 복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주시윤 케어디렉터는 전국 단위 시니어 케어 정보 플랫폼 **‘SH시니어케어’**의 지역 거점으로 운영되는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케어허브 CareHUB를 통해, 지역 시니어들이 복지 사각지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복지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 지역 밀착형 복지 서비스의 새로운 모델 ‘케어허브 CareHUB’는 SH시니어케어가 추진 중인 전국 복지 네트워크의 핵심 구조로, 각 읍·면·동 단위에 설치되어 시니어 복지의 생활권 거점역할을 담당한다.

운영: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케어허브 CareHUB 직책: 케어디렉터 / Care Director 소속: SH시니어케어 이 기사는 지역 중심의 복지 생태계를 확립하려는 SH시니어케어의 활동 중 하나로, 지역 케어허브와 케어디렉터들이 각 지역에서 실질적인 복지 전달자의 역할을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 사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