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노렸는데, 어른들도 좋아할 듯…서울우유가 작심하고 내놓은 ‘신제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Z세대 노렸는데, 어른들도 좋아할 듯…서울우유가 작심하고 내놓은 ‘신제품’

이름 그대로 저탄소 인증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서울우유의 저탄소인증우유는 기준치 대비 10% 이상 온실가스를 줄인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사용한다.

MZ만이 아니다?!…중장년층도 반응할 이유 서울우유가 가치소비 트렌드를 노렸지만, 이번 제품은 MZ세대뿐 아니라 건강과 품질을 중시하는 40~60대 소비자층에도 어필할 가능성이 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