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 잡아라" 식품업계, 프리미엄 메뉴로 차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마트 컨슈머 잡아라" 식품업계, 프리미엄 메뉴로 차별화

써브웨이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고기 부위인 토시살을 활용한 토시비프 샌드위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풍미 넘치는 샌드위치 경험을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BBQ는 네 가지 치즈와 유크림, 요거트가 어우러진 ‘뿜치킹’을 새롭게 출시하며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라인업을 확대했다.

피자에땅은 ‘치폴레 쉬림프 피자’와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홍게 새우 크림파스타’, ‘홍게 크림 리조또’ 등 씨푸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