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도 팔아달라…관광객들 사이에서 반응 폭발했다는 '한국 과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나라에도 팔아달라…관광객들 사이에서 반응 폭발했다는 '한국 과자'

특히 신세계그룹의 연례 초대형 쇼핑 행사인 '쓱데이(SSG Day)' 시즌을 앞두고 있어, 한글과자가 글로벌 관광객 소비자를 겨냥한 K-푸드 신흥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올해 들어 국내외에서 높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9월 김포국제공항 롯데면세점 입점 이후 일본과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빠르게 높였다.

한글과자 공동 창업자인 타일러 라쉬(Tyler Rasch)와 니디 아그라왈(Nidhi Agrawal)은 "이번 입점은 한글과자가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는 계기"라며 "세계 각국 소비자들에게 한글과자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