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험 TMI 주인공 △삼성화재 △ABL생명 △KB손해보험.
대표 콘텐츠로는 △AI에게도 보험이 필요하다면? △개인정보가 사라진 세상 △혈당에 좋은 과일 키보드 ASMR △귀신 체험 썰 등이 있으며, 삼성화재는 이를 '마이핏'·'보험의 2치' 등 자사 상품 홍보와 캠페인 참여 독려에도 활용하고 있다.
◆ ABL생명, 에너지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2만장 기부 ABL생명은 지난 30일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2만장을 기부하고, 이 중 일부를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