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뷰티페스타’를 열며 뷰티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건 겁니다.
[이기쁨/컬리 뷰티컬리그룹장] “컬리의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고객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컬리 USA 서비스를 통해 미국 내 역직구 뷰티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컬리가 뷰티 사업을 성장 축으로 삼아 기업공개(IPO) 재추진에 나설 가능성도 거론됩니다.
올해 1∼3분기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85억 2000만 달러(약 11조원)로 1년새 15.4% 증가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