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NOL 라이브' 올해 누적 조회수 5000만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놀유니버스, 'NOL 라이브' 올해 누적 조회수 5000만 달성

놀유니버스가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의 콘텐츠를 여행·여가 전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31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NOL 라이브는 올 한해에만 누적 방송 389회, 누적 조회수 5000만 회, 협업 파트너 300여 곳 등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놀유니버스는 향후 NOL 라이브를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콘텐츠·기술·개인화'가 결합된 차세대 라이브 플랫폼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