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도 반했다...농심, 케데헌과 툼바로 푸드위크서 인기몰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외국인도 반했다...농심, 케데헌과 툼바로 푸드위크서 인기몰이

농심은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와 ‘청양마요 먹태 만능소스’를 중심으로 시식을 진행했습니다.

젊은 소비층과 해외 바이어가 ‘케데헌’ 캐릭터가 새겨진 패키지를 촬영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현장에서도 SNS 인증이 이어지며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농심은 이번 푸드위크를 통해 소스와 문화가 어우러진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시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