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새로운 광고모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한 첫 번째 광고 ‘10대들의 금융 놀이터, KB스타틴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KB스타틴즈에 신규 가입 후 광고를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 및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10대들의 감성과 일상 속 공감을 통해 KB스타틴즈가 단순한 금융 서비스를 넘어 10대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금융 놀이터’로 인식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스타틴즈는 어린이•청소년 고객이 스스로 금융을 배우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굿데일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