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극의 해외 진출이 전략적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 774명의 중국 관객과 125분 동안 호흡을 나눈 무대는 한국 연극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는 중요한 장이었다.
이번 베이징 공연은 한국 연극의 해외 전략 모델로서 의미가 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아이를 팔았다” 70년 해외 입양의 충격적 실태('추적 60분')
[NC포토] 故 윤석화, 별이 된 연극계의 스타
[N포커스] "윤석화답게 살다 떠나게 해주세요"...'공연예술계' 큰 별이 지다
27년 겨울을 건너온 기록, 한국 월동 물새의 변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