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포커스] 국립극단 ‘십이야’ 성공 사례가 보여준 창작극 해외 진출 전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포커스] 국립극단 ‘십이야’ 성공 사례가 보여준 창작극 해외 진출 전략

한국 연극의 해외 진출이 전략적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 774명의 중국 관객과 125분 동안 호흡을 나눈 무대는 한국 연극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는 중요한 장이었다.

이번 베이징 공연은 한국 연극의 해외 전략 모델로서 의미가 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