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마이큐, 사랑이 브랜드가 됐다…‘라로제’ 앰버서더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나영♥마이큐, 사랑이 브랜드가 됐다…‘라로제’ 앰버서더 발탁

라로제의 새 얼굴 방송인 김나영(오른쪽)과 가수 겸 화가 마이큐.

방송인 김나영과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프랑스 리얼 클린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김나영과 마이큐는 각자의 영역에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예술가 부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