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오는 1일 ‘세계 비건의 날(World Vegan Day)’을 맞아 윤리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비건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비건 솔루션 브랜드인 ‘닷솔루션’(dot.solution)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55% 증가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5배 이상 상승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비건 제품 출시를 지속 확대하며 소비자들의 윤리적 소비에 가치를 더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지속가능성을 제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