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이 그룹 광고모델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G-DRAGON과 손잡고 예술성과 상징성을 겸비한 한정판 카드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철학을 예술로 재해석한 ‘AR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금융과 문화의 접점을 넓히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G-DRAGON은 ‘하나’라는 키워드를 완전함의 시작, 조화의 순간, 성장의 여정이라는 세 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풀어내며,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철학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