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체험형 전시 ’울트라백화점 서울’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콘텐츠 체험형 전시 ’울트라백화점 서울’ 오픈

㈜어반플레이가 3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시즌형 체험 콘텐츠 전시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를 오픈했다.

이번 전시는 2026년 5월 17일까지 약 6개월간 DDP 뮤지엄 전시 2관에서 열리며, 실험적 소비 경험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또한 팬덤 IP를 매개로 현대인의 취향과 트렌드를 탐구하며, 관람객은 전시를 거닐며 다가올 문화적 흐름과 소비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체험하게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