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가 점심 한정 인기 메뉴인 ‘만찬박스’를 전면 리뉴얼하며 가격을 인상하고 품질을 개선했다.
또한 냉동 안정화 테스트를 완료해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만찬박스를 더 많은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운영 범위도 확대했다.
커피빈코리아는 초기 ‘만원의 만찬’ 콘셉트 아래 ‘만만한 런치세트’라는 수식어를 사용했지만, 이번 리뉴얼 이후에는 ‘만족스러운 만찬’으로 고객에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