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힘으로 빛나는 수원시 팔달구의 시작, 청량산 수원캠핑장으로 워크숍 다녀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민의 힘으로 빛나는 수원시 팔달구의 시작, 청량산 수원캠핑장으로 워크숍 다녀와

수원시 팔달구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28일, 수원특례시와 경북 봉화군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 청량산 수원캠핑장에서 20여명의 팔달구 주민자치위원들과 워크숍을 진행했다.

김웅진 팔달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은 “지난 22일 개장한 청량산 수원캠핑장에 팔달구 주민자치위원들과 오게 되어 정말 뜻깊다.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걷다 보니, 우리 지역 주민자치 성장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저절로 얻게 됐다.일상 속 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항상 주민자치 현장에서 답을 찾고, 살기좋은 팔달구를 만들기 위해 애써주시는 주민자치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상생협력 모델로 성공적으로 출발한 청량산 수원캠핑장처럼 팔달구에 적용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팔달구도 또한 주민의 힘으로 빛나는 마을, 팔달구가 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