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올해 3분기 실적 부진에 이어 4분기 역시 보수적인 경영 기조를 유지하며 비용 효율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고객감사 패키지를 통한 50% 요금 할인과 멤버십 혜택 확대로 이동통신 매출이 줄었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로부터 부과받은 1348억원의 과징금이 영업비용에 반영됐다.
이어 그는 “2026년 경영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고객 신뢰 회복을 기반으로 이동통신 매출 성장과 비용 효율화를 병행해 실적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AIDC 부문이 양호한 흐름을 보이고 있어 전사 실적의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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