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Z세대 겨냥한 ‘르르르’ 한정판 굿즈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차, Z세대 겨냥한 ‘르르르’ 한정판 굿즈 공개

현대자동차가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SNS 기반 커뮤니케이션 채널 '르르르'의 한정판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르르르는 현대차가 2019년 Z세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사회·세대 간 공감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층을 넓혀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