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일본 모빌리티쇼] 'LS' 브랜드화 내세워 새로운 '탐험' 선언한 렉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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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일본 모빌리티쇼] 'LS' 브랜드화 내세워 새로운 '탐험' 선언한 렉서스

29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막한 2025 일본 모빌리티쇼에서 눈여겨 볼 부분은 LS의 브랜드화에 있다.

1986년 처음 공개되고 1989년 판매를 시작한 이래 렉서스의 플래그쉽 세단으로 판매되어온 LS가 단일 모델에서 브랜드화를 꾀하면서 다양하고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해 사이먼 험프리스 렉서스 CBO(Chief Branding Officer, 최고 브랜드 관리자)는 탐험에 대해 "센추리가 토요타의 최고봉이 되면서 렉서스는 '럭셔리의 중심'에서 한층 더 자유롭게 진화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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