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노트(B’note)’가 지난 6월 론칭 이후 단 80일 만에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루 만에 피부가 달라졌다”, “화장이 잘 먹는다”, “속건조가 사라졌다” 등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총괄 이유진 이사는 “올리브영 입점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중요한 시작점”이라며 “대표 앰플과 시너지를 이루는 ‘물톡스 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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