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9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인생푸드(대표 이상훈)와 ‘AI 기반 유통혁신 및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경채 KT 서부고객본부 상무는 “인생푸드와의 협력을 통해 중소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이 AI 기술로 유통 효율화의 새 기준을 세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 협력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상생 생태계를 확대하는 ‘디지털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상훈 인생푸드 대표 역시 “KT의 AI 역량과 통신 인프라를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이 한층 가속화될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 경영으로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과 수익성을 높여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모범 프랜차이즈’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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