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CI 중심 통합 브랜드 전략 도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CI 중심 통합 브랜드 전략 도입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은 재단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아 새롭게 제작한 CI를 중심으로 한 통합 브랜드 전략을 본격 도입해 재단의 정체성과 신뢰도를 강화한다.

새롭게 제작된 CI는 '지역이 함께하는 교육, 성장하는 미래인재'라는 재단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디자인이다.

장학재단은 새 CI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를 구축해 재단의 신뢰도 향상, 행정·홍보 효율성 제고, 구성원 결속 및 참여 확대 등의 성과를 기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