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키링 팔고 카드커버 내놓고…캐릭터 사업에 빠진 K푸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붕어빵 키링 팔고 카드커버 내놓고…캐릭터 사업에 빠진 K푸드

커피 프랜차이즈가 액운을 막는 붕어빵 키링(열쇠고리)을 판매하는가 하면 주류 회사가 자체 캐릭터를 활용해 카드 꾸미기용 카드커버 굿즈를 내놓는다.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사진=이디야커피)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디야커피는 최근 증정 이벤트에서 4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핫아이템으로 등극한 ‘붕어빵 액막이 키링’을 연말쯤 정식 제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맥도날드 코리아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해피밀 토이를 지난달 내놔 큰 관심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