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서울을 비롯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는 Z세대를 겨냥한 참여형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가 진행 중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 캠페인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11월 11일을 자연스럽게 빼빼로데이로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기념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주요 거점 도시를 기반으로 브랜드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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