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093050)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팬덤형 커머스로 진화하고 있다.
LF몰 ‘나의 패션 클럽’과 LF몰 인스타그램 화면 (사진=LF) LF몰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팬덤형 커뮤니티 프로그램 ‘나의 패션 클럽’올 통한 올해 1~9월 기준 거래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러한 팬덤형 커머스 구조는 고객 뿐 아니라 직원 참여형 콘텐츠에서도 트렌드로 나타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