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팬덤형 커머스’ 전략에 거래액 3배 뛰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몰, ‘팬덤형 커머스’ 전략에 거래액 3배 뛰었다

LF(093050)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팬덤형 커머스로 진화하고 있다.

LF몰 ‘나의 패션 클럽’과 LF몰 인스타그램 화면 (사진=LF) LF몰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팬덤형 커뮤니티 프로그램 ‘나의 패션 클럽’올 통한 올해 1~9월 기준 거래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러한 팬덤형 커머스 구조는 고객 뿐 아니라 직원 참여형 콘텐츠에서도 트렌드로 나타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