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앤팀 "韓 데뷔, 글로벌 아티스트 목표 위한 첫걸음…팬들의 자랑됐으면 좋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합] 앤팀 "韓 데뷔, 글로벌 아티스트 목표 위한 첫걸음…팬들의 자랑됐으면 좋겠다"

하이브 뮤직그룹 YX레이블즈 소속 글로벌 그룹 앤팀은 2022년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결성됐다.

퍼포먼스는 아홉 멤버의 에너지가 하나로 모여 되살아나고 앞으로 힘차게 뻗어 나가는 순간을 그려낸다.

지난 3년을 돌아보며 앤팀의 최종 목표에 대해 묻자 마키는 "데뷔 초반부터 계속 도전의 연속이었고, 그때마다 새로운 벽을 만났는데 하나씩 넘으며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밀리언셀러 인증과 아시아 투어, 오리콘 1위 등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들의 응원 덕분이었고 큰 자신감이 됐다.이번 한국 데뷔는 더 높은 곳을 향하는 앤팀에게 중요하고 큰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한국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에 계신 르네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