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한 병 경매가 10억 낙찰…유럽산 위스키 아성 허무는 日 장인 가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주 한 병 경매가 10억 낙찰…유럽산 위스키 아성 허무는 日 장인 가문

글로벌 경영 감각을 갖춘 전문경영인, 장인 정신으로 무장한 오너 일가 등 그동안 산토리그룹을 지탱했던 두 기둥 중 하나가 사라진 만큼 향후 산토리그룹의 성장 전략에 유의미한 변화가 생겨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장인 정신 깃든 고급 위스키로 글로벌 애주가들 입맛 저격…경매가 10억 사례까지 등장 .

산토리그룹의 대표적인 위스키는 크게 대중적인 제품과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나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