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 ‘플로’, 차량용 인포 사용자 2년만에 105%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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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어스 ‘플로’, 차량용 인포 사용자 2년만에 105% 늘었다

(사진=플로) 28일 드림어스컴퍼니에 따르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에서의 플로 이용자 수는 2년 만에 약 10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23년 9월 대비 2025년 9월 기준으로, 차량 내에서 이동하며 플로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플로는 2021년 볼보(Volvo)를 시작으로 BMW, 메르세데스-벤츠, 르노, BYD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차량용 IVI 시스템에 연동돼, 주행 중에도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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