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플랫폼 사과 품질이…소비자상담 2배 이상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중고거래 플랫폼 사과 품질이…소비자상담 2배 이상 급증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과를 구매한 후 받은 제품의 크기가 작거나 썩어 있는 등 품질 불량 관련 소비자상담이 지난달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월대비 상담 증가 폭이 큰 품목은 ‘사과’(148.5%), ‘모바일게임서비스’(51.7%), ‘신용카드’(51.6%) 순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상담 다발 품목은 ‘항공여객운송서비스’(1431건), ‘헬스장’(1428건), ‘기타건강식품’(1177건)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