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AI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혁신 전략을 통해 미래형 생명보험사로 도약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와 내부 업무 효율화라는 두 가지 과제를 동시에 달성하기 위해 전사 차원에서 AI 도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보험사 성장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창구 영업에 특화된 자동 설계 기능을 제공해 모집인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에게는 더욱 정밀한 맞춤형 보험 경험을 제공한다.
NH농협생명은 2023년 행정안전부 공공 마이데이터 이용기관 승인을 획득한 뒤 관련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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