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안토, K-하이킹 열풍에 외국인 투숙 4배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화 안토, K-하이킹 열풍에 외국인 투숙 4배 급증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하이엔드 브랜드 ‘안토(ANTO·安土)’가 도심 속 자연 리조트로서 글로벌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안토는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서울등산관광센터 북한산점을 방문한 외국인은 ‘안토 델리’ 시그니처 북한산 포시즌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