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하이킹’ 열풍에…한화호텔 '안토', 외국인 예약률 68%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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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하이킹’ 열풍에…한화호텔 '안토', 외국인 예약률 68% 증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선보인 하이엔드 브랜드 ‘안토’가 도심 속 자연 리조트를 내세워 글로벌 관광객을 사로잡고 있다.

한화호텔앤리조트는 안토의 올해 가을 시즌(9~11월) 외국인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68.1% 상승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하이킹 투어 프로그램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안토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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