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뷰티 PB 사업 박차…"주고객 잘파세대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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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리, 뷰티 PB 사업 박차…"주고객 잘파세대 겨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뷰티 자체 브랜드(PB)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 뷰티 PB 관련 이미지 (사진=에이블리) 이번 PB는 에이블리의 탄탄한 사용자층인 잘파세대(1990년대 중반~2020년대 중반 출생)가 주요 타깃이다.

에이블리는 뷰티 브랜드가 1020세대 특화 상품을 개발하도록 지원하고, 기존 제품 라인업을 1020세대를 겨냥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방식도 검토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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