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 '술이지' 선보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데일리비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 '술이지' 선보인다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코리아 2025’에 참가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술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소비자 맞춤형 주류 경험과 외식 브랜드의 브랜딩 솔루션을 결합한 B2B·B2C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 프로모션, 외식 브랜드 협업, 결혼·행사용 맞춤 맥주 등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