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 그리고 빼빼로데이..전 세계인이 즐기는 글로벌 축제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빼빼로, 그리고 빼빼로데이..전 세계인이 즐기는 글로벌 축제로

롯데웰푸드는 올해 다채로운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개하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 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11월 11일은 한국의 대표 나눔 기념일 빼빼로데이임을 강조한다.

롯데웰푸드는 한국만의 독특한 데이 문화인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시장에 확산하기 위해 2020년부터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